고객지원

  1. HOME
  2. 고객지원
  3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서비스 운영 안내 / 입고 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더컴
조회
3,453회
작성일
22-01-06 11:07

본문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입고는 방문접수 OR 택배



    방문접수 입고 - 영업시간내에 방문하셔서 제품 입고하고 가시면 됩니다


    택배접수 입고 - 서비스 접수 후 택배 직접 발송 (택배사 구분없음, 픽업 불가)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수리진행 



    제품 입고 후 진행은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


 

   1. 제품 입고 - 점검 후 예상견적 안내 - 수리불가 또는 수리거부 - 점검비 정산 후 출고

  

  2. 제품 입고 - 점검 후 예상견적 안내 - 수리진행 - 수리비 정산 후 출고


   

    *  수리는 입고 순으로 차례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 


       

    *  택배 입고 후 별도로 연락드리지 않고 차례가 되었을 때 연락드립니다.



    *  제품 폐기처리 안내 (3개월 간 보관 / 3개월 이후에는 임의 폐기됩니다)


      1. 택배 입고 후 보내신분과 연락 불가한 경우


      2. 수리 완료 및 수리불가 안내 후 연락 불가한 경우


      3. 입금이 안된 상태로 출고 대기인 경우 (연락 불가)


      4. 고객 요청의 건

 


    * 점검비가 발생됩니다. 작업전에 먼저 안내드리며 가격은 제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.


    

    5. 문의글은 Q & A로 질문 바랍니다. 


       * 서비스 접수란에 문의글을 남기시면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

고객지원
02)
6085.6512